별의별이야기

줄즈 에어+에어콧 추천! 내돈내산 당근 후기! 장점 및 단점! 휴대성은? 베리굿! 가격은? 글쎄....

별의별이야기쟁이 2024. 9. 25. 20:38
반응형

 

제목을 줄즈 에어+에어콧으로 적었더니, 오해가 있을 듯 하다! 에어플러스가 아니라, 에어와 에어콧을 구매했다는 뜻!

 

또한 그렇다! 정가로 산것이 아니다! 당근으로 샀다! 당근으로 사면 뭐 후기 쓰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 한번 써본다! 난 사실 줄즈 그 자체보다 에어콧이 너무 맘에 들었다. 아내와 스토케 요요 등 휴대용 유모차 구매를 위해 정보를 취합하던 중, 신생아를 위한 침대 비슷한 유모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후에 알게 됐지만, 왠만한 브랜드엔 다 있다는...ㅋㅋㅋ

 

우린 그때 스토케와 줄즈 외에는 없다고 생각했고, 지금 쓰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가 스토케니까 당연히 스토케를 사려 했다. 하지만, 아내가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인 요요가 뭔가 각도가 아쉽다는 평가를 보게 되었다. 사실 알바들이었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 평가를 받아들였고, 속아주었고? 아무튼! 줄즈 에어와 에어콧으로 정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다!

 

 

 

줄즈 에어의 특징 및 장단점! 

 

 

줄즈 에어의 주요 특징 및 장점!

  •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 일단 가볍다! 스토케 디럭스에 비하면 와.... 역디 휴대용이구나 하는 느낌이!! 폴딩 시 매우 컴팩트해져서 보관이나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로 엄마 혼자서도 손쉽게 들고 이동할 수 있다.

폴딩하면 이런모습!

  • 기내 반입 가능: 아직 난 애기와 함께 비행기를 타보지는 못했지만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대부분의 항공사 기내 반입 기준을 충족하여 여행 시 유모차를 직접 탑승할 수 있다.
  • 세련된 디자인: 우리 아내와 나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이쁜거! ㅋㅋㅋ 아무리 싸도 이쁘지 않으면 안되는 우리의 욕심! 줄즈 에어, 에어콧이 색깔이 다른데도 어마어마하게 잘어울린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려 패셔너블한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을 듯 하다.

이제 우리 애기는 이 에어콧을 탈출했다. 곧 얘도 당근으로 갈 예정...ㅋㅋ

 

 

줄즈 에어의 단점...

  • 가격이 다소 비싸다: 당근후기 이기 떄문에 당근 기준으로 작성해보면, 스토케 요요는 줄즈보다 훨씬 더 매물이 많았다. 그래서인지 당연히 가격도 저렴! 원가도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 수준보다도 훨씬 더 저렴한 매물이 많았다.!
  • 직각으로 앉히기 어렵다: 막상 사고나니...난 에어콧때매 산거였는데, 막상 원래 버전으로 앉히니... 사실... 좀 별로다. 정확히 딱 직각으로 안게 하고 싶은데... 각도가 너무 약간 의자가 뒤로 재껴진 느낌... 최대 각도가 170도 정도라 아기가 직각으로 앉기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다...

 

 

 

 

여기까지 나의 휴대용 유모차 줄즈 후기! 당근 내돈내산 후기다! 만약에 다시 돌아가서 하나 사야 한다면? 

 

난 안산....다^^ 이유는 그냥!ㅎㅎㅎ

 

 

 

 

300x250